::: NMS 솔루션 전문업체 이삭시스템 :::
 
 
   
  ITIL지원 헬프데스크 솔루션 - ServiceDesk Plus
  글쓴이 : 이삭시스템     날짜 : 11-09-09 04:41     조회 : 10354    
ServiceDesk Plus 는 헬프데스크 통합관리 솔루션으로 여러 형태의 헬프데스크 요청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탈서비스, Knowledge Base, 이력관리, 자산/구매/계약관리, 통지, SLA 관리, LDAP, AD 통합, 사용자 API 지원, 사용자 정의 요청서 양식, 사용자 만족도 조사, 플래시 보고서, 리포팅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ServiceDesk Plus ITIL은 ITIL의 최적화로 사건관리, 문제관리, 변경관리, 릴리즈관리 그리고 구성 관리 데이터베이스(CMDB)를 제공하여, 귀사의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ITIL 서비스를 단기간내에 빠르게 구축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거나, 02-761-2386 으로 연락바랍니다.
 
<상세정보>
http://issacnet.com/include/products/5.php
 
<실시간 데모>
http://demo.servicedeskplus.com/
 
감사합니다.
ZOHO(어드벤넷) 디스트리뷰터 이삭시스템
www.issacnet.com